2013년 8월 16일 금요일

최후의 카운트다운 - 결말이 짜증난다.

이야기를 잘 풀어낸건 좋은데

결말이 뒤숭숭하다.

타르구덩이에 빠져들면서  지금 밖으로 나가면 방사능에 오염되서 바루 죽을꺼야

그러더니 키스하더니 죽어 ㄲㄲㄲ


조종사는 아놀드슈왈 제네거 같이 생겻다.



비디오 가게 가서 빌려볼만한 영화이긴 하나..


의천도룡기만큼 결말이 허무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