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리뷰다
2013년 8월 16일 금요일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 이 영화 뜨긴 할거다.
기대치가 높아서 뜨긴 하겠지만.
여타 다른 한국영화들 처럼 나같은 식자가 보기에는 허접해 보일 듯..
역시 영화는 돈 쳐바른 헐리우드 영화가 최고지...
스토리부터가 다르다. 라따뚜이나, 쿵푸팬더, 월e같은거 봐봐라..
아동영화인데도 스토리 죽여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