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16일 금요일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 이 영화 뜨긴 할거다.

기대치가 높아서 뜨긴 하겠지만.

여타 다른 한국영화들 처럼 나같은 식자가 보기에는 허접해 보일 듯..

역시 영화는 돈 쳐바른 헐리우드 영화가 최고지...

스토리부터가 다르다.  라따뚜이나, 쿵푸팬더, 월e같은거 봐봐라..

아동영화인데도 스토리 죽여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